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즉석카메라 출시

후지필름의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가 디지털 즉석카메라를 출시 한다곻 합니다. 공개된 제품의 이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라는 제품명으로 3인치의 LCD 디스플레이, 1/4인치 CMOS 이미지 센서, 후지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된 즉석카메라 인데요, 특이한 점은 기존의 즉석 카메라 임과 동시에 디지털 카메라 라는 점입니다.

정사각형 사이즈(62*62mm)의 필름 사진을 출력

물론 인스탁스의 즉석카메라 필름을 사용하면 그대로 출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으로, 즉석 필름과 카메라 메모리에 이미지가 저장되는 등, 다양한 백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로 필름 촬영시 기존의 직사각형 이미지가 아닌 정사각형 사이즈(62x62mm)의 필름 사진을 출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디지털 이미지를 사용하면 아날로그 인스탁스, 즉석 필름보다 저조도(어두운) 상황에서 조금 더 나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카메라의 스펙으로는

f/2.4 단초점 28.5mm(35mm 환산 35mm) 렌즈 최소 초점 거리는 10cm 내장 메모리 뿐 아니라 Micro SD, Micro SDHC 메모리 카드를 사용한 이미지 저장기능과, 더불어 AF(자동 초점), AE(자동 노출), 얼굴 인식, 10가지 필터, 비네팅 설정, 라이브뷰, 간편 편집 기능 등을 탑재

인스탁스 스퀘어 SQ10는 마이크로 USB 충전 방식으로 약 160장을 촬영할 수 있으며, 보조배터리를 이용한 충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5월에 약 280달러 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